CASETiFY는 인스타그램 사진을 핸드폰 케이스에 녹여보는 건 어떨까? 라는 작은 아이디어에서 시작했습니다. 그로부터 7년이 지난 지금, 나만의 개성을 표현해주는 글로벌 테크액세서리 브랜드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퀄리티는 지키며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더했습니다. 새로워진 CASETiFY,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오직 당신만을 위한 디자인
Me, Myself & CASETiFY CASETiFY는 나 자신을 나타내는 것을 사랑합니다. 자기 스스로를 표현하고 싶은 선두 주자들을 대신해서 케이스에 그들의 모습을 표현해주고 싶었습니다.
이런 마음으로 애프터얼 스튜디오 (Afterall Studio) 팀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습니다. 개개인을 대표해서 개성을 표현해주는 CASETiFY만의 철학을 담아, 로고와 패키지 디자인이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디자이너 소개 Allison Aver & Joanna Martin “CASETiFY는 소통을 중시하며, 위험을 창의적으로 감수하는 브랜드입니다.”
새 로고의 영감은 어디서 얻으셨나요?
제품군이 다양한 브랜드를 재해석 할 경우, 브랜드 로고의 역할이 상당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품군들과 동떨어지지 않으면서도 브랜드의 생각을 담아야 하기 때문이죠. 많은 대화를 나눈 결과, CASETiFY는 대담하지만 너무 과하지 않고 시대와 잘 어우러지는 브랜드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활력이 넘치면서 스마트함도 느끼게 하기 위해 한눈에 알아보기 쉬운 로고를 만드는 데 초점을 두었습니다.
사람들이 자기 물건을 표시할 때 가장 손쉽게 쓰는 스탬프, 스티커, 그리고 테이프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개성을 소중히 하는 CASETiFY의 생각을 로고에 녹여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끼치는 영향력이 표현되길 원했습니다. 사선으로 배치해 실제 스티커 같은 느낌을 주었고 소문자 “i”를 사용해 사람처럼 보이게 했습니다. 더 심플한 로고 후보들도 있었지만, 개성이 있는 브랜드에는 개성 있는 로고가 적합할 것 같아 이 로고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제작하신 로고를 보면 알파벳 C와 블랙 블록을 집중적으로 사용했고 색종이 조각 패턴을 볼 수 있는데, 이렇게 제작한 이유가 있나요?
브랜드 로고의 요소에게 영감을 받아 디자인하게 되었고 파티처럼 신나고 흥겨운 분위기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새로워진 CASETiFY를 3가지 단어로 표현해주세요.
PLAYFUL. (장난스러움)
REAL. (리얼함)
FINESSE. (섬세함)
핸드폰을 처음 떨어트렸을 때의 일화를 알려주세요.
음… 일상의 한 부분이죠!
지금 쓰고 계신 CASETiFY 케이스는 무엇인가요?
미니언즈 글리터 케이스에요. 초면인 사람과 대화하는데 이보다 좋은 주제가 없더라고요!
CASETiFY가 예전에 진행했던 프로젝트 중 마음에 들었던 것이 있다면?
Craig & Karl Minions 프로젝트가 가장 인상 깊었어요. 이런 재밌는 프로젝트가 더 나오길 기대해도 되겠죠?
CASETiFY와 일했을 때 가장 재밌었던 일화가 있다면?
CASETiFY는 소통을 중시하며, 위험을 창의적으로 감수하는 브랜드인 것 같아요. 그러기에 저희는 CASETiFY가 더욱더 발전할 수 있는 브랜드라고 믿어요. 또 CASETiFY가 온라인에서 성공한 것을 발판 삼아 오프라인에서도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거라고 믿어요.
오직 나만을 위한 최고의 케이스, 한 단계 업그레이드! 우수한 내구성과 보호력을 겸비한 지속가능한 디자인, 항균 기능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