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테 나 옷 쇼핑몰

포르테 나 옷 쇼핑몰

온라인 쇼핑몰 업체 정보

– 회사명 : (주)아이아이씨에이 (IICA)
– 대표이사 : 김찬엽
– 회사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29길 60-12, 4층(신당동)
– 회사 이메일 : CUSTOMERCARE@PORTERNA.COM
– 회사 대표전화 : 02-2088-2830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시간 : 월요일-금요일 10:00AM – 5:00PM,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포르테 나 쇼핑몰

온라인 쇼핑몰 정보

– 쇼핑몰명 : 포르테 나 쇼핑몰
– 쇼핑몰 분류 : 의류 / 패션잡화 쇼핑몰
– 쇼핑몰 카테고리 : 신상품, 베스트셀러, 의류, 슈즈, 백, 액세서리, 주얼리 클리어런스
– 쇼핑몰 오픈일 :
– 쇼핑몰 주소 : porterna.com
– 쇼핑몰 소개 :

드레스, 블라우스, 스커트, 액세서리 등을 포함한 여성 패션 쇼핑몰입니다.
포르테 나 쇼핑몰은 자신의 스타일을 찾는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스타일과 큐레이션이 있습니다.

포르테 나 쇼핑몰의 목표는 도매스틱, 패션 브랜드, 디자이너, 제품, 트렌드 등 패션 세계의 정보를 체계화하여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여성 개인의 다양한 스타일, 일상, 애티튜드 등 개인화 요구에 맞춰 궁극적인 큐레이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멤버십
서비스 및 이점
모든 주문 무료 배송 서비스
모든 주문에서 무료 배송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모든 주문 할인 서비스
모든 주문에서 10% 할인을 제공합니다.(추후, 프로듀싱 플랫폼 전환 시점에 할인 방식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서비스
구매, 리뷰, 앱 포인트 교환 등의 계정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를 상품 구매 시, 사용 조건 없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반품 서비스
멤버십 등급 8 ~ 10 레벨의 회원에게 모든 반품에서 무료 배송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참고사항: 이 외 포르테 나 회원만을 위한 페이지, 다양한 프로모션 및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등급별 혜택
멤버십 등급은 1개월 단위로 매월 1일 자동 변경됩니다. 변경 시, 최근 6개월 간 실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변경됩니다.
참고사항: 클리어런스 상품은 파이널 세일 상품으로 포인트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포인트 서비스
포르테 나 회원은 포인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리뷰, 앱 포인트 교환 등의 계정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 시, 멤버십 등급에 따라 결제 금액의 1 ~ 10% 금액이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멤버십 가이드의 멤버십 등급별 혜택을 참조하십시오.

구매 상품에 대한 리뷰 작성 시, 리뷰 형식에 따라 P 500 ~ P 3,000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리뷰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앱 포인트는 앱 다운로드(1000 PT), 앱 출석 체크(50 PT), 앱 푸시 메시지 체크(100 PT) 이 3가지 활동으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포르테 나 APP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포인트 관리는 내 계정 페이지에 포인트 현황 섹션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상품 구매 시, 사용 조건 없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 금액 ₩0 이상부터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문 시, 포인트를 사용하십시오.

주문하기
포르테 나 회원 또는 게스트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포르테 나 회원으로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포르테나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 및 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검색
보다 간편하게 카탈로그를 살펴보시려면, 탐색 메뉴에서 카테고리를 선택하세요. 특정 상품을 찾고 싶으실 경우, 필터나 웹 사이트 내부 검색을 이용하세요.

상품 정보
각 상품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한 모든 사이즈 및 컬러, 상품 설명 및 구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이미지를 클릭, 확대하여 모든 디테일을 확인하세요.

주문 방법 :
위시리스트에 좋아하는 상품을 저장하세요.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원하는 컬러와 사이즈를 선택하세요.
상품을 쇼핑백에 추가하세요.
쇼핑을 마치면 쇼핑백을 클릭하세요.
쇼핑백에 구매하실 상품을 정리한 후, ‘주문, 결제로 이동’ 버튼을 클릭하세요.
배송 정보를 입력하고, 포인트를 사용하세요.
결제 방법을 선택하세요.
주문 결제 요약을 확인하세요.
주문 관련 정보가 정확하게 입력되었는지 다시 확인하고, ‘결제 진행’ 버튼을 클릭하세요.
몇 분 후, 주문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알림이 발송됩니다. 이후 물류센터가 모든 배송 과정을 담당하며, 주문 상품이 배송된 직후 다시 한번 확인 알림이 발송됩니다.

주문 수정
죄송하지만 불가능합니다. 각각의 주문은 자동적으로 진행이 되어 일단 주문이 확정되면 세부 내용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상품 교환 또는 추가로 상품을 구매하기 원하시면 새로운 주문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주문 조회
내 계정 페이지에 주문 내역 및 반품 섹션에서 주문 이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로 구매하기 옵션을 사용하여 주문한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 게스트 주문 조회하기 옵션을 통해 주문 이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시리스트
위시리스트에 좋아하는 상품을 저장하여 언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위시리스트 기호를 클릭하면 상품이 리스트에 추가됩니다. 편집 옵션을 통해 리스트에서 상품을 제거하거나 쇼핑백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쇼핑백
쇼핑백에서 구매할 상품을 확인하고, 주문 상품 개수를 수정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할인 금액, 결제 예정금액, 포인트 적립 예정금액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
고객님에게 맞는 사이즈를 찾을 수 있도록 사이즈 가이드 옵션, 사이즈 & 핏 정보를 제공합니다.

원하는 상품의 상세 페이지에서 사이즈 관련 안내를 이용하여 고객님에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십시오.

제품 관리 권장 사항
각 상품의 상세 페이지에서 제품 소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소재에 따라 추가 도움말을 제공해드립니다.

코튼
이 섬유로 제조된 제품은 소재의 뛰어난 흡수력과 형태로 인해 자연스러운 편안함과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하여 피부에 직접 접촉하기에 이상적인 소재입니다. 염색이나 마감 처리가 라벨에 표시된 기호와 지침에 따라 허용되는 경우, 일반적인 방법으로 세탁할 수 있습니다.

텐셀
셀룰로스에서 유래하는 합성 섬유입니다. 부드럽고 강하며, 시원하고 흡수력이 뛰어나며 보풀이 잘 생기지 않는 뛰어난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쉽게 주름이 지거나 줄어들지 않으며 아무 문제없이 다림질할 수 있습니다.


천연 섬유의 특징인 매우 뛰어난 흡수성이 돋보이며 유연하고 높은 보온 효과로 추위로부터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소재입니다. 울 소재는 쉽게 주름이 지지 않으며 촉감이 부드럽고 따뜻해서 겨울과 가을을 위한 제품에 적절합니다. 보풀이 생길 수 있지만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펠팅으로 인해 줄어들 수 있기 때문에 낮은 온도에서 손세탁하거나 드라이클리닝해야 하며 라벨의 세탁 지침을 항상 따라야 합니다.

폴리에스터
내구성이 강한 다용도 합성 섬유로 수분 흡수성이 낮으며 정전기를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관리가 편하고 세탁을 해도 줄어들거나 주름이 지지 않으며, 빨리 건조되지만 보풀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보풀을 잘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린넨
이 천연 섬유는 편안하고 시원한 느낌을 선사하며 내구성이 뛰어나고 신축성이 낮으며 흡수성이 뛰어나 여름 제품에 많이 사용됩니다. 쉽게 주름이 가거나 줄어들 수 있기 때문에 손 세탁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크
개성이 강한 촉감과 광택으로 돋보이는 천연 섬유입니다. 수분 흡수성이 뛰어납니다. 높은 온도에서 세탁할 수 없고 탈수기를 사용하지 말아야 하므로 건조기를 사용해 의류를 건조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드라이클리닝을 추천하며 위에 천을 덮고 다림질하십시오.

다운 및 패딩 점퍼
천연 다운 충전재와 합성 충전재 모두 세탁기로 세탁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거꾸로 뒤집어 지퍼나 부착 스트랩을 여민 후 세탁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운이 뭉치지 않도록 하며 건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건조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죽 및 스웨이드
가벼운 세탁의 경우, 젖은 천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깨끗하게 세탁해야 하는 경우에는 전문가에 의한 세탁을 추천합니다.

탈색 방지
사용된 염색 과정에 따라 특정 의류는 다른 의류보다 더 쉽게 탈색될 수 있습니다. 염색 된 의류를 세탁하는 경우, 이 부분에 대해서 주의해야 합니다.

장식이 있는 제품
탈부착 가능한 장식이 있는 경우, 가능하면 세탁하기 전에 떼어낸 후 세탁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발과 가방
신발과 가방을 관리하기 위한 기본적인 조건은 깨끗한 상태에서 환기가 잘 되는 곳에 보관하는 것이며, 가능하면 제품의 모양을 유지할 수 있도록 안에 무언가를 넣어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죽 제품은 물에 넣어 세척하지 말고, 잘 닦이지 않는 얼룩이 있는 경우에는 전문가에게 맡기십시오.

결제 방법
포르테 나 쇼핑몰에서는 다음 결제 방법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체크카드, 무통장 입금, 휴대폰, 에스크로(실시간 계좌이체), 네이버 페이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서 작성 시 ‘결제방법과 입력정보를 다음에도 이용’ 항목에 체크하면 다음 구매 시 정보를 다시 입력할 필요가 없어 보다 빠르게 주문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 시 주의
무통장 입금 시, 입금자명이 주문서 상의 입금자명과 다르거나 결제 금액과 입금 금액이 1원이라도 다를 경우, 자동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다는 사실에 유의하십시오.
입금 이후, 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에 의해 입금 확인까지 걸리는 시간은 최대 1시간이며, 입금 확인 시 주문 이행 상태가 ‘입금전’에서 ‘상품준비중’으로 변경됩니다.
주문 이후, 3일 동안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됩니다.

현금영수증
무통장 입금 또는 에스크로(실시간 계좌이체)를 결제 방법으로 이용하는 경우,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입금 확인 이후,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포인트 사용
포인트는 상품 구매 시, 사용 조건 없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 금액 ₩0 이상부터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문 시, 포인트를 사용하십시오.

취소 방법
주문 완료로부터 배송이 진행되기 전, 주문 이행 상태가 ‘배송준비중’ 일 때까지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주문 이행으로 배송이 이미 진행돼, 주문 이행 상태가 ‘배송중’ 일 경우에는 주문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주문을 취소하시려면 내 계정 페이지에 주문 내역 및 반품 섹션에서 해당 주문의 주문 취소 옵션을 사용하여 취소 요청서를 제출하십시오.
취소 요청서가 제출되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가 접수됩니다. 즉시 해당 주문의 진행이 중단되며, 24시간(영업일 기준)내에 환불 처리됩니다.

취소 시 환불 금액 결정 방법
회원의 경우,

포인트 조정
부분 취소 시, 남은 주문에 사용이 유지됩니다.
전체 취소 시, 주문에 사용한 포인트의 사용이 취소되며 계정으로 복원됩니다.

게스트의 경우,
주문 배송 비용 조정
부분 취소 시, 주문에 제공된 무료 배송 서비스의 기본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하게 된 경우, 무료 배송 서비스가 취소됩니다. 무료 배송 서비스가 취소됨에 따라 남은 주문에 주문 배송 비용이 부과되어야 하므로 환불 금액에서 조정됩니다.

항목별 조정을 거쳐 환불 금액이 결정됩니다.

품절 취소 시스템
공급업체의 제품 진행 중단, 원부자재 품절 및 교체, 제품에 대한 VOC 등의 문제가 발생된 경우, 관련 상품은 품절 처리됩니다.

주문 상품의 품절로 주문 이행을 할 수 없게 된 경우, 회사가 해당 상품에 대한 주문 취소와 환불을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이에 대한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포르테 나 배송 방법
포르테 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하여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포르테 나의 지정 택배사인 CJ대한통운을 통해 고객님께 배송됩니다.

기본 배송 기간
모든 주문에 기본 배송 기간은 주문 결제 이후, 1~10일(영업일 기준)입니다.
재고 상황으로 인해 기본 배송 기간이 초과될 수 있으며, 사전에 이에 대한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부분 배송 시스템
기본 배송 기간을 초과할 경우, 부분 배송 시스템에 의해 지연 중인 상품을 제외하고 준비된 상품이 먼저 배송됩니다.
이후, 배송 지연 중인 상품이 준비되는 대로 추가 배송됩니다.
참고사항: 오후 6시 이후에 접수된 주문은 다음 영업일 주문으로 처리됩니다.

배송 조회
주문이 배송되면 배송 추적 정보가 포함된 이메일 또는 알림이 발송되어 배송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계정 페이지에 주문 내역 및 반품 섹션에서 배송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로 구매하기 옵션을 사용하여 주문한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 게스트 주문 조회하기 옵션을 통해 배송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 비용
회원 기본 배송 비용 : ₩2,500
모든 주문에서 무료 배송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무료 배송 서비스의 기본 조건은 (구매)입니다.

게스트 기본 배송 비용 : ₩2,500
실 결제 금액 ₩50,000 이상 주문에서 무료 배송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무료 배송 서비스의 기본 조건은 (₩50,000 이상 구매)입니다.

배송 정보 변경
주문 완료로부터 배송이 진행되기 전, 주문 이행 상태가 ‘입금전’ 또는 ‘상품준비중’ 일 때까지 직접 배송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송 정보 변경은 내 계정 페이지에 주문 내역 및 반품 섹션에서 주문 상세의 배송지 변경 옵션을 사용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주문 이행 상태가 ‘배송준비중’ 일 경우, 직접 배송 정보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즉시 고객 서비스팀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방법
포르테 나 회원에게는 모든 주문에서 무료 배송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포르테 나 쇼핑몰은 교환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시려면 먼저 구매 상품을 반품한 후, 다시 새로운 상품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반품 방법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주문을 반품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반품하시려면 내 계정 페이지에 주문 내역 및 반품 섹션에서 해당 주문의 반품 옵션을 사용하여 반품 요청서를 제출하십시오.
반품 요청서가 제출되면 자동으로 반품이 접수되며, 반품 주문 이행이 진행됩니다. 상품 수거 이후, 상품과 주문에 대한 검품 등의 과정을 통해 문제가 없을 경우, 반품 상품 수거가 완료되며 반품 상품 수거 완료 이후, 24시간(영업일 기준)내에 환불 처리됩니다.
참고사항: 반품 요청서를 제출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보낸 반품은 반송 처리된다는 사실에 유의하십시오.

불량 및 오배송 반품 방법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1일 이내에 주문을 반품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반품하시려면 내 계정 페이지에 주문 내역 및 반품 섹션에서 해당 주문의 반품 옵션을 사용하여 반품 요청서를 제출하십시오.
반품 요청서가 제출되면 자동으로 반품이 접수되며, 반품 주문 이행이 진행됩니다. 상품 수거 이후, 상품과 주문에 대한 검품 등의 과정을 통해 문제가 없을 경우, 반품 상품 수거가 완료되며 반품 상품 수거 완료 이후, 24시간(영업일 기준)내에 환불 처리됩니다.
참고사항: 반품 요청서를 제출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보낸 반품은 반송 처리된다는 사실에 유의하십시오.

반품 시 환불 금액 결정 방법
회원의 경우, 반품 배송 비용
수거 신청 선택 시 – ₩2,500
불량 및 오배송 반품으로 수거 신청 선택 시 – ₩0
직접 발송 선택 시 – ₩0
PLEASE NOTE : 멤버십 등급 8 ~ 10 레벨은 모든 반품에서 무료 배송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수거 신청으로 선택한 후, 반품 요청서를 제출하십시오. 반품 배송 비용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포인트 조정
부분 반품 시, 남은 주문에 사용이 유지됩니다.
전체 반품 시, 주문에 사용한 포인트의 사용이 취소되며 계정으로 복원됩니다.

주문 배송 비용 조정
부분 반품 시, 무료 배송 서비스가 취소되지 않습니다.
전체 반품 시, 주문에 제공된 무료 배송 서비스의 기본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므로 무료 배송 서비스가 취소됩니다. 무료 배송 서비스가 취소됨에 따라 주문 배송 비용이 부과되어야 하므로 환불 금액에서 조정됩니다.

게스트의 경우, 반품 배송 비용
수거 신청 선택 시 – ₩2,500
불량 및 오배송 반품으로 수거 신청 선택 시 – ₩0
직접 발송 선택 시 – ₩0

주문 배송 비용 조정
반품 시, 주문에 제공된 무료 배송 서비스의 기본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하게 된 경우, 무료 배송 서비스가 취소됩니다. 무료 배송 서비스가 취소됨에 따라 주문 배송 비용이 부과되어야 하므로 환불 금액에서 조정됩니다.
반품 배송 비용 부과 및 항목별 조정을 거쳐 환불 금액이 결정됩니다.

반품 시 포장 방법
배송 시 보내드린 포장 상자, 봉투 또는 택배 전용 박스에 반품하고자 하는 상품과 내용물을 넣으십시오.
상품을 받았을 때와 동일한 포장 상태로 포장되어야 합니다.
상품의 바코드와 같이 포장되어야 하며, 바코드 없이 반품된 경우, 반송될 수 있다는 사실에 유의하십시오.
포장 상자, 봉투 또는 택배 전용 박스를 테이프로 안전하게 봉하여 주십시오.

반품 불가
상품 수령 후, 먼저 상품에 대해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반품 권리는 상품을 받았을 때와 동일한 상태로 반품되는 상품에만 적용됩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이용자가 상품을 보유하는 동안 합당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용자는 다음의 상품에 대해서는 반품할 수 없습니다.
반품 가능 기간을 경과한 경우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한 경우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환불 방법
환불은 주문 시 이용한 결제 방법으로 지불됩니다.

무통장 입금현금 환불
카드 결제결제 취소
휴대폰 결제결제 취소
에스크로(실시간 계좌이체)결제 취소

환불을 진행하기 위한 기본 조건은 취소 접수, 반품 상품 수거 완료이며, 조건 충족 시 24시간(영업일 기준)내에 환불 처리됩니다.

환불 완료 시, 환불 금액과 함께 이에 대한 알림이 발송됩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 시
주문 시 이용한 결제 방법이 무통장 입금 결제인 경우, 현금 환불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현금 환불을 진행하기 위해 취소, 반품 요청서에서 환불 계좌 정보를 작성하신 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기본 조건 충족 시, 24시간(영업일 기준)내에 현금 환불 처리됩니다.

카드 결제 시
주문 시 이용한 결제 방법이 카드 결제인 경우, 결제 취소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환불 기본 조건 충족 시, 24시간(영업일 기준)내에 결제 취소 처리됩니다.

카드 결제 취소에 대해 PG사가 이를 승인하고 처리하는데 1~4일(영업일 기준)이 소요됩니다.

휴대폰 결제 시
주문 시 이용한 결제 방법이 휴대폰 결제인 경우, 결제 취소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환불 기본 조건 충족 시, 24시간(영업일 기준)내에 결제 취소 처리됩니다.

휴대폰 결제 취소에 대해 PG사가 이를 승인하고 처리하는데 1~4일(영업일 기준)이 소요됩니다.

참고사항: 부분 취소 또는 익월 취소 시, 결제 취소가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결제 취소 방법으로 환불을 진행할 수 없게 된 경우, 현금 환불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현금 환불을 진행하기 위해 취소, 반품 요청서에서 환불 계좌 정보를 작성하신 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에스크로 결제 시
주문 시 이용한 결제 방법이 에스크로(실시간 계좌이체) 결제인 경우, 결제 취소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환불 기본 조건 충족 시, 24시간(영업일 기준)내에 결제 취소 처리됩니다.

에스크로(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취소에 대해 PG사가 이를 승인하고, 고객님의 계좌로 지불 처리하는데 1~4일(영업일 기준)이 소요됩니다.

참고사항: 부분 취소 시, 결제 취소가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결제 취소 방법으로 환불을 진행할 수 없게 된 경우, 현금 환불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현금 환불을 진행하기 위해 취소, 반품 요청서에서 환불 계좌 정보를 작성하신 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리뷰 작성 방법
먼저 주문에 대한 배송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배송이 완료되었다면 내 계정 페이지에 내 리뷰 관리 섹션에서 리뷰를 작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리뷰를 제출하고 포인트를 적립하십시오.

참고사항: 리뷰 제출은 배송 완료일로부터 31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는 경우

클리어런스 카테고리 상품
품절 된 상품
리뷰 제출 이후, 반품 한 경우
리뷰 취지에 맞지 않는 글
중복으로 제출 된 경우

텍스트 리뷰
텍스트 리뷰, 포인트 지급 조건

키, 몸무게, 평소사이즈 작성
리뷰 취지에 맞는 30 글자 이상의 리뷰 내용 작성

포인트 지급 금액

P 500

포토 리뷰
포토 리뷰, 포인트 지급 조건

키, 몸무게, 평소사이즈 작성
리뷰 취지에 맞는 30 글자 이상의 리뷰 내용 작성
상품을 착용한 이미지가 아닐 경우, 50% 지급
동일한 이미지를 여러 상품 리뷰에 중복으로 사용한 경우, 2번째 리뷰부터 50% 지급
상품을 식별할 수 없는 이미지는 텍스트 리뷰로 간주됩니다.

포인트 지급 금액

상품 판매가에 따라 차등 지급

₩0 ~ ₩9,999 – P 500
₩10,000 ~ ₩19,999 – P 1,000
₩20,000 ~ – P 2,000

동영상 리뷰
동영상 리뷰, 포인트 지급 조건

키, 몸무게, 평소사이즈 작성
리뷰 취지에 맞는 30 글자 이상의 리뷰 내용 작성
상품을 착용한 동영상이 아닐 경우, 50% 지급
동일한 동영상을 여러 상품 리뷰에 중복으로 사용한 경우, 2번째 리뷰부터 50% 지급
상품을 식별할 수 없는 동영상은 텍스트 리뷰로 간주됩니다

포인트 지급 금액

상품 판매가에 따라 차등 지급

₩0 ~ ₩9,999 – P 500
₩10,000 ~ ₩19,999 – P 1,500
₩20,000 ~ – P 3,000

앱 다운로드
포르테 나를 모바일 앱으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르테 나 앱을 다운로드하고 자주 찾는 회원님들에게 프로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모바일 앱 스토어에서 ‘포르테 나’를 검색해 다운로드하세요.

앱 다운로드 혜택 :

앱 포인트 1,000 PT 적립

참고사항: 앱 다운로드 시, 알림을 허용하고 동의해주세요. 이후 앱 전용 프로모션과 서비스 진행을 위해 필요한 설정입니다.

앱 포인트
포르테 나 앱을 자주 찾는 회원님들을 위해 앱 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앱 포인트는 앱 다운로드, 앱 출석 체크, 앱 푸시 메시지 체크 이 3가지 활동으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앱 다운로드 – 1,000 PT
앱 출석 체크 – 50 PT
앱 푸시 메시지 체크 – 100 PT

앱 포인트 3,000 PT 이상부터 멤버십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앱 포인트 3,000 PT = 멤버십 포인트 P 3,000)

앱 포인트는 내 계정 페이지 하단에 있는 앱 설정 섹션의 앱 포인트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앱 설정
내 계정 페이지 하단에 앱 설정 섹션에서 프로모션, 앱 포인트, 알림, 버전 등을 관리하거나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알림 수신에 동의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동의하지 않을 경우, 알림이 발송되지 않아 푸시 메시지 체크 포인트를 적립할 수 없으며, 프로모션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추가 정보

  • 드레스, 블라우스, 스커트, 액세서리 등을 포함한 여성 패션 전문 쇼핑몰